Content

Home > News > 한국은 나토와 협력 강화해야

한국은 나토와 협력 강화해야

time:2024-11-17 04:57:08
«--    --»

특히 국제사회가 자유 대 권위주의 체제로 분열된 상황에서 한쪽에 지나치게 ‘올인할 경우 적잖은 역풍을 맞을 위험이 따른다.

위기를 마케팅하는 게 아니라 위기를 야기할 수 있기 때문이라고 강조했다.북한은 국제질서를 흔들 후보국그래픽=김영옥 기자 yesok@joongang.

한국은 나토와 협력 강화해야

‘초거대 위협은 그저 10년이나 20년 뒤의 일이 아니다.한때 그는 ‘퍼펙트 스톰(perfect storm)을 외쳤다(2011년).빚을 지탱할 수 없는 상황이 펼쳐진다.

한국은 나토와 협력 강화해야

거대한 스태그플레이션의 10가지 위협 요인을 조목조목 짚어주었습니다.빚 문제는 『초거대 위협』 초반 3개 장을 아우르는 테마다.

한국은 나토와 협력 강화해야

이스라엘 중앙은행에서도 근무했다.

요즘 인플레이션이 화두여서 그레이트 스태그플레이션(Great Stagflation)이란 장이 눈에 들어왔다.김성룡 기자 2차 소환 응한다면서 거리 집회로 진영 결집 노려 국가기관 흔들기 민주주의 위협.

조정식 사무총장은 어제 당 차원에서 윤석열 검사 독재정권 규탄과 민생 파탄에 대한 국민보고대회를 이번 주말 서울에서 개최할 것이라고 예고했다.민주당은 2월 임시국회에서 정부를 집중 견제하는 등 원내·외 병행 투쟁을 하겠다지만.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가 30일 오전 서울 여의도 국회에서 기자간담회를 하고 있다.지금 서민은 난방비가 올라 시름하고 있다.